등록된 사용후기

  1. 맛있어요..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노*주
    작성일
    21-05-24
   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가.. 익혀먹는 열무김치, 너무 맛있어요..
  2. 라임은 김치도 잘하는듯 해요^^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손*정
    작성일
    20-10-28
    김치항상 골고루 구입하는데 살짝익혀서 먹으니 장난아니네요^^ 꼭사셔요
  3. 맛있어요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최*영
    작성일
    20-05-14
    맛있게 잘 먹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