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맛이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송*강
    작성일
    22-07-21
    전라도맛입니다
  2. 아주 좋아요
    평점
    별4개
    작성자
    조*윤
    작성일
    22-07-14
    잘 먹었어요. 신선해요.
  3. 식감이 좋고 간이 맞아서 좋아요^^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박*남
    작성일
    22-07-13
    덜 익은 생지여도 맛있어요~
  4. 좋아요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이*미
    작성일
    21-05-27
    잘받았어요 맛있어요
  5. 완전 시원해요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류*경
    작성일
    21-05-26
    김치도 맛있네요 초ㅣ고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