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조금 덜 익었지만 양념과 어우러져서 맛있어요^^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박*남
    작성일
    22-08-31
    자주 시켜먹는 김치에요~
  2. 덜익었지만 맛있어요^^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박*남
    작성일
    22-08-25
    익혀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~
  3. 괜찮아요
    평점
    별4개
    작성자
    강*윤
    작성일
    22-08-15
    익으니까 괜찮아요
  4. 애들이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송*강
    작성일
    22-08-03
    좋아해서 또 시킵니다
  5. 식감이 좋고 맛있어요^^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박*남
    작성일
    22-07-21
    덜 익었어도 맛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