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맛있어요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이*미
    작성일
    25-07-13
    신선하고 맛있네요~잘먹고 있습니다
  2. 좀 매워졌어요 ㅠ
    평점
    별3개
    작성자
    김*호
    작성일
    25-07-01
    전에 시킨건 괜찮았는데 이번꺼 부추김치랑 이거 매워졌어요 ㅠ
  3. 맛있어요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김*호
    작성일
    25-06-18
    김치류를 정말 잘하네요
  4. 라임은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김*호
    작성일
    25-06-09
    김치를 잘하는거같아요 맛나요 ㅋ
  5. 넘넘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송*강
    작성일
    25-06-04
    맛잇어서 금방 다 먹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