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맛있어요
    평점
    별4개
    작성자
    김*호
    작성일
    26-06-02
    맛있어요 근데 닭고기양이 저번보다 줄어든거같아요 ㅠ
  2. 맛있어요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이*미
    작성일
    26-03-20
    잘먹었습니다 ~
  3. 맛나요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김*호
    작성일
    25-12-08
    맛있어요 자주있으면 좋겠어요 ㅋ
  4. 맛나요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김*호
    작성일
    25-11-18
   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먹어요
  5. 살코기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류*연
    작성일
    25-09-29
    닭 살코기가 제법 많이 들어어요